알려진 버그 (3/21 수정)

2024-03-07 11:04 | 조회 1248

안녕하세요.
아키에이지(Archeage)입니다.
 
아키에이지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 드리며 게임 이용에 앞서 꼭 알아두셔야 할 알려진 버그를 안내 드립니다.
 
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게임 플레이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라며
지속적인 패치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 
고맙습니다.

아이템

퀘스트에서 제공하는 초승돌을 장착할 때, 노동력이 소모되지 않는데 소모되는 것으로 표기되는 문제가 있습니다.

퀘스트

거래 중인 상태에서 일부 퀘스트 자동 완료 시 퀘스트 완료가 되지않는 문제가 있습니다.
- 해당 문제 발생 시 캐릭터 재접속을 통해 해결 가능 합니다.
- 단, 일일 퀘스트의 경우 다음 날 접속 시 당일에 해당 퀘스트를 다시 수락할 수 없기에 문제 발생 시 즉시 재접속이 필요합니다. 

기술

환술 능력의 공포의 외침: 안개 기술 사용 시, 착취 전투 자원이 누적되지 않는 오류가 있습니다.

선박/탈것

으르렁거리는 물거품 사각돛의 '해풍 응용' 중첩이 특정 상황에서 59 ~ 60 사이를 오가는 문제가 있습니다.
- 같은 종류, 같은 등급의 사각돛 2개 장착 시 발생

스트라다 소환 상태로 특정 거리 이상 멀어진 후, 다시 접근 시 해당 차량에 장착된 장비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있습니다.

UI

신의 정원에서 변경한 기술 단축창이 퇴장 시 원복되는 오류가 있습니다.


이벤트

모오의 이상한 꿈나라에서 기술 사용 시 무기 외형이 겹쳐서 출력되는 현상이 있습니다.

기타

간헐적으로 가방에 소지한 아이템이 비활성되거나, 아이템 자동 사용이 불가능한 문제가 있습니다.
- 재 접속을 하거나, 팔로스의 상점을 활성화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.

적용 가능한 버프 최대 개수를 초과하는 경우 일부 버프 효과가 사라지는 현상이 있습니다.

수정된 내용

도망친 에릭슨을 처치하여도 퀘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는 현상이 있습니다. (3/11) (3/14)

귀속된 깨어난 이프니르 장비를 획득하여도 '잠재된 힘을 개방하라!' 업적이 완료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. (3/11) (3/14)

귀속된 이프니르 무기의 이펙트가 확인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. (3/11) (3/21)